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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보증 및 A/S 목록

  1. QA/S가 가능한가요?

    ※ 100원딜 프로모션 상품은 A/S가 불가합니다.


    △ 품질 보증 내용:

    · 보증기간 이내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 하자 발견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. (재고 상황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.)

    · 품질 보증 기간 : 구매일로부터 6개월 및 정품 등록 시 6개월 연장 (구매 일자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조연월일로부터 10개월 산정)

     

    △ 서비스 종류:

    · 무상서비스: 구매일로부터 6개월 이내 1회 처리 가능합니다.

    (단, 초기불량 제품에 한해 서비스 이용 횟수 차감 되지 않음) 


    · 유상서비스: 해당 제품은 유상 서비스 대상이 아닙니다.


    △ 품질 보증 증상:

    ·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 

    · 충전이 불가능 한 증상

    · 파손 및 침수

    · 발열 증상


    이 외 제품의 하자로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 (최초 1회 무상 , 이후 AS건부터 1회 유상 처리)


    △ 보증 불가 대상:

    · 보증 기간 만료 된 제품

    · 무상서비스 이용 횟수를 초과한 제품


    기타 제품 보증에 대한 문의는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-7791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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