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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 보증 목록

  1. Q제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보증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6개월 이며, 정품등록 시 6개월 연장 적용되어 총 12개월 입니다.

    구매일자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조년월일로부터 10개월간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 

  2. QA/S가 가능한가요?

    보증 기간 이내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하자 발견 시에는 수리 없이 동일 제품으로 기기 반납과 동시에 무상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. 


    △ 무상 A/S 대상 (1회 제한)

    · 보증 기간 내 작동 불량, 흡입 불량, 자동 점화, 전원 불량, 충전 불량, 화면 불량, 인식 불량, 발열 증상 외 발견되는 기기 자체의 이상


    △ 유상AS대상 (1회 제한)

    · 보증 기간 내 사용 부주의로 인한 화면 깨짐, 외부 파손, 충전 단자 밀림, 침수


    △ A/S 불가 대상

    · 보증 기간 만료, 분해 및 임의 커스터 마이징, 고의적 파손, 소모품 교환 


    △ 정품 등록,구매일 확인이 불가능한 제품

    · 구매 일자을 증빙 할 수 없는 경우는 보증 기간을 제품 제조일로부터 10개월로 기산 합니다.

    · 구매 일자를 증명할 수 없는 경우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(1599-7791)로 문의 바랍니다



  3. Q정품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구매 채널마다 정품등록 방법이 상이하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십시요. 


    · 오프라인 매장 구매 시 : 구매자의 전화번호를 통해 매장에서 직접 정품 등록을 진행합니다. 

    · 공식 홈페이지 쇼핑몰 구매 시 : 하카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시는 경우 배송 완료 시점에 구매자의 정보로 정품 등록이 자동으로 진행됩니다. 

    · 오픈마켓 등 온라인 구매 시 : 정품 등록 시 입력한 “구매자"의 전화번호로 정품 등록이 가능합니다. 단, 안심번호 이용자의 경우 공식 고객센터 (1599-7791)로 문의하시어 정품 등록을 진행해주셔야 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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