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품보증 및 A/S 목록
-
QA/S가 가능한가요?
△ 품질 보증 내용:
보증기간 이내 품질 보증 대상에 해당하는 제품 하자 발견 시에는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 처리 해 드립니다.
(재고 상황에 따라 다른 색상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)
△ 서비스 종류:
· 무상서비스: 구매일로부터 6개월,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내 1회 처리 가능합니다.
· 무상 A/S 1회 사용시 무상 A/S처리는 더 이상 불가하며 유상 A/S를 1회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
· 단, 초기불량 제품에 한해 서비스 이용 횟수 차감 되지 않음
· 구매일자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조년월일로부터 10개월간 A/S 처리가 가능합니다.
· 유상서비스: 구매일로부터 6개월, 제품 정품 등록 시 6개월 추가되어 총 12개월 이내 1회 교환 가능합니다.(비용 : 20,000원)
△ 품질 보증 증상:
·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
· 충전이 불가능 한 증상
· 파손 및 침수
· 발열 증상
이 외 제품의 하자로 작동이 불가능 한 증상 (최초 1회 무상 , 이후 AS건부터 1회 유상 처리)
△ 보증 불가 대상:
· 보증 기간 만료 된 제품
· 무상서비스 이용 횟수를 초과한 제품
기타 제품 보증에 대한 문의는 하카코리아 공식 고객센터 1599-7791 또는 홈페이지 문의를 통해 상담이 가능합니다.